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키워드광고효과 높이는 방법 하나

키워드광고효과 높이는 방법 하나



온라인광고를 운영하는 업체 대부분이

키워드광고를 하고 있어요.

고객들이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많이 하기에

광고 노출이 많은

그리고 타깃팅이 가능한 키워드광고는

온라인광고의 필수가 된지 오래되었어요.


그런데 키워드광고... 잘못운영했다간

돈먹는 하마가 될 수 있어요.

오늘은 키워드광고효과를 높이는 방법 한가지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실만한 분들은 잘 알텐데요.

바로 랜딩페이지 제작, 운영이에요.

랜딩페이지가 뭐냐면

인터넷 사용자가 키워드광고를 클릭했을 때

가장 먼저 뜨는 웹페이지에요.




간단한 예를 들자면,

'여성 봄 원피스'를 검색을 했는데

N사 키워드광고에 다양한 광고들이 뜹니다.

맨 위에 광고를 하나 클릭하면

웹페이지가 뜨는데요.

보통은 해당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이 뜨는데,

랜딩페이지를 설정하면

여성봄원피스 상품화면이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포스팅 내용과는 무관한 이미지입니다.




이러한 웹페이지를 랜딩페이지라고 하죠. ^^

즉, 소비자가 관심이 있는 웹페이지를

키워드광고와 연동해서 소비자의 구매율을 높이는 거에요.

소비자가 찾는 상품을 바로 보이게 해서

판매자 입장에서는 손해볼건 없죠.


실제로 랜딩페이지를 설정한 키워드광고효과가

일반 메인화면으로 보내는 광고보다 효율이 좋다고 해요. ^^


키워드광고효과 높이는 방법 하나 소개해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ㅎ



랜딩페이지 제작 & 상담요청